[cool] Auction의 e-CRM 성공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9 20:58본문
Download : Auction의 e-CRM 성공사례.hwp
…(drop)
Download : Auction의 e-CRM 성공사례.hwp( 30 )
본 data(자료)는 e-CRM의 당위성, 구성요소를 비롯하여 e-CRM 도입의 실패요인과 개선方案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Auction의 e-CRM 성공example(사례) 를 요약한 data(자료)임
레포트/경영경제
Auction의e-CRM성공example(사례)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다.
본 자료는 e-CRM의 필요성, 구성요소를 비롯하여 e-CRM 도입의 실패요인과 개선방안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Auction의 e-CRM 성공사례를 정리한 자료임Auction의e-CRM성공사례 , Auction의 e-CRM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Auction의 e-CRM 성공example(사례)






설명
Ⅰ. 서 론
1. 경영 環境(환경)의 變化(변화)와 e-CRM
Ⅱ. 본 론
1. CRM과 e-CRM의 비교
2. e-CRM의 necessity
3. e-CRM의 구성요소
4. e-CRM의 事例 (Auction)
Ⅲ. 결 론
1. e-CRM 도입의 실패요인과 improvement(개선)대책
2. conclusion(결론) 및 기대effect
Ⅱ. 본론
1. CRM과 e-CRM의 비교
기존 CRM과 e-CRM의 차이는 크게 5가지로 비교해 볼 수 있다
-고객과의 접촉 채널 차이
e-CRM은 E-Mail, 인터넷(Internet), 이동통신, 전자카탈로그, PDA, 디지털TV 방식의 온라인(online) 環境(환경)에서 고객의 접촉 또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CRM해법의 구축 및 운용이 가능하며 기존의 CRM의 concept(개념)을 보다 확장하고, 이를 통합하여 단일화 하다. 그러나 기존 CRM의 경우 중앙 서비스 센터와 지역의 대리점을 중심의 전화, 팩스 등 오프라인 경로에만 의존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