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다노의 광고效果(효과)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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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9 13:4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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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워드완성[1]
Ⅰ. 지오다노의 의사결정 문제와 리서치 문제로의 정립
Ⅱ. 조사의 설계
Ⅲ. data(자료)의 analysis 및 해석
Ⅳ. 지오다노의 SWOT analysis과 4P
Ⅴ. 우리 팀이 제시하는 새로운 4P 전략(戰略) 및 conclusion(결론)
Ⅳ. 지오다노의 SWOT analysis과 4P
1. 지오다노 SWOT analysis
(1) STRENGTH
가치marketing 의 전개
지오다노는 브랜드 이름만으로 살아남는 `프리미엄 브랜드`가 아니라 철저히 상품가치(Value for Money)를 중시하는 `밸류 브랜드`이다. 이는 바로 고객들이 한결같이 기대를 갖게 하는 상품가치이며, 이것은 질에 비해 값이 싸거나 값에 비해 질이 좋을 때 나타나게 된다된다.
1) 합리적인 가격대
경제위기 이후 수요자와 공급자 모두에게 큰 環境변화가 일어났다. 수요자는 어려워진 경 제상황으로 인해 합리적인 구매성향이 높아져 실질적인 가치가 있는 소비재에 관심이 높아 졌으며 신용이 튼튼하지 못한 공급자는 대거 탈락하게 되었다. 브랜드 로열티에 치중, 명성을 얻기 위해 크리에이티브나, 광고 등 포장하는데 많은 투자를 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와는 달리, 지오다노는 매스 마켓을 겨냥해서 감도보다 합리적이고 논리적인 하모니를 추구한다. 다른 영캐주얼 브랜드 매니 저들이 프리미엄 marketing 에 몰두 해 있는 사이 지오다노는 가격대에 비해 질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생산공장개발에 …(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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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오다노의 광고效果(효과)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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