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의 RAISON 담배의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13:47
본문
Download : KT&G의 RAISON 담배의 마케팅전략 분석.ppt






1. 서 두
2. 상황分析 및 전술적 목표(goal) 수립
3. 사업단위와 제품시장의 평가 및 선택
4. 시장세분화와 제품 포지셔닝
5. 소비자 행동
6. 신제품 ‘레종” 개발
7. 제품,가격,유통, 촉진 관리
8. Q&A
제품시장 정의(定義)와 수요分析
국내담배시장에서 담배출하량은 1996년에 6.6%. 97년에 1.1%, 1998년에 2.8%, 1999년에 -9.3%,
2000년에 7.0% 성장하여, 2000년의 출하량 101,000(백만개비)은 1995년 출하량 93,924(백만개비)에
비하여 증가하였다.
순서
설명
Download : KT&G의 RAISON 담배의 마케팅전략 분석.ppt( 80 )
KT&G의 새로운 상품에 대한 마케팅 전략(strategy)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담배시장에서 국내총생산지수는 성장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고, 담배출하지수와
담배제조업의 출하지수는 느리게 상승하고 있는 추세를 보이고 있따
국내담배시장의 수요는 2002년에는 전년대비 5.98%, 2003년에…(省略)
,경영경제,레포트
KT&G의 RAISON 담배의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
KT&G
레포트/경영경제
KT&G의 새로운 상품에 대한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KT&G , KT&G의 RAISON 담배의 마케팅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