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driving.kr THE PLAZA 프라자호텔 호텔경영strategy 分析(분석) (프라자호텔 경영strategy과 호텔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및 프라자호텔 향후시사점) > ecodriving5 | ecodriving.kr report

THE PLAZA 프라자호텔 호텔경영strategy 分析(분석) (프라자호텔 경영strategy과 호텔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및 프라자호텔 향후시사점) > ecodriving5

본문 바로가기

ecodriving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THE PLAZA 프라자호텔 호텔경영strategy 分析(분석) (프라자호텔 경영strategy과 호텔marketing 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0 13:19

본문




Download : THE PLAZA 프라자호텔 호텔경영전략 분석 (프라자호텔 경영전략과 호텔마케팅전략분석및 프라자호텔 향후시사점).docx






또한, 플라자 호텔은 2xxx년 6개월간 호텔의 운영을 중단하고 750억 원…(skip)
THE,PLAZA,프라자호텔,호텔경영전략,프라자호텔,경영전략과,호텔마케팅전략,프라자호텔,향후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THE PLAZA 프라자호텔 호텔경영전략 분석 (프라자호텔 경영전략과 호텔마케팅전략분석및 프라자호텔 향후시사점) , THE PLAZA 프라자호텔 호텔경영전략 분석 (프라자호텔 경영전략과 호텔마케팅전략분석및 프라자호텔 향후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THE PLAZA 프라자호텔 호텔경영전략 프라자호텔 경영전략과 호텔마케팅전략 프라자호텔 향후시사점
THE%20PLAZA%20프라자호텔%20호텔경영전략%20분석%20(프라자호텔%20경영전략과%20호텔마케팅전략분석및%20프라자호텔%20향후시사점)_docx_01.gif THE%20PLAZA%20프라자호텔%20호텔경영전략%20분석%20(프라자호텔%20경영전략과%20호텔마케팅전략분석및%20프라자호텔%20향후시사점)_docx_02.gif THE%20PLAZA%20프라자호텔%20호텔경영전략%20분석%20(프라자호텔%20경영전략과%20호텔마케팅전략분석및%20프라자호텔%20향후시사점)_docx_03.gif THE%20PLAZA%20프라자호텔%20호텔경영전략%20분석%20(프라자호텔%20경영전략과%20호텔마케팅전략분석및%20프라자호텔%20향후시사점)_docx_04.gif THE%20PLAZA%20프라자호텔%20호텔경영전략%20분석%20(프라자호텔%20경영전략과%20호텔마케팅전략분석및%20프라자호텔%20향후시사점)_docx_05.gif THE%20PLAZA%20프라자호텔%20호텔경영전략%20분석%20(프라자호텔%20경영전략과%20호텔마케팅전략분석및%20프라자호텔%20향후시사점)_doc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THE PLAZA 프라자호텔 호텔경영strategy 分析(분석) (프라자호텔 경영strategy과 호텔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및 프라자호텔 향후시사점)

다.




THE PLAZA 프라자호텔 호텔경영strategy 分析(분석) (프라자호텔 경영strategy과 호텔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및 프라자호텔 향후시사점)


설명




Download : THE PLAZA 프라자호텔 호텔경영전략 분석 (프라자호텔 경영전략과 호텔마케팅전략분석및 프라자호텔 향후시사점).docx( 83 )




THE PLAZA
목 차

PART 1. THE PLAZA 프라자호텔
1. 프라자호텔 선정배경
2. THE PLAZA 프라자호텔 기본정보
1) 위치 및 규모
2) 객실 구성
3) 비즈니스 서비스
4) 레스토랑
5) 부대시설
3. THE PLAZA 프라자호텔 history(역사)

PART 2. THE PLAZA 프라자호텔 경영전략(戰略)
1. 경영형태分析
2. 마케팅 전략(戰略)
1) 전 세계를 공략
2) 로컬호텔의 advantage(장점) 을 살리는전략(戰略)
3) 협업을 통한전략(戰略)
3. 우수서비스 事例分析
1) Hardware적 측면
2) Software적 측면
4. 프라자호텔 경영分析
1) SWOT 分析
2) 마케팅전략(戰略) 의 한계점

PART 3.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PART 1. THE PLAZA 호텔

1. 프라자호텔 선정배경
THE PLAZA 호텔은 서울시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는 특1급 독립 로컬호텔이다. 이와 동시에 독립 로컬호텔로써 체인 호텔과 같이 세계적으로 단일화된 서비스 매뉴얼이나 경영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지 않다.
[그림 1] 서울 시내 특1급 호텔 운영 형태

이러한 시장 상황에서 로컬 호텔들이 어떻게 세계적인 거대 체인의 시장잠식에 대응해서 호텔을 경영하고 있는 지, 그리고 상대적으로 낮은 인지도에 비해서 average(평균) 90%의 높은 객실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인지에 대한 궁금증에서 플라자 호텔을 서울 시내의 특1급 로컬 호텔의 대표적인 예로 삼아 연구해결해야할문제로 선정하게 되었다. 플라자 호텔은 서울 시청을 바로 마주하고 있으며, 2호선과 1호선 시청역에서 도보 1분 거리라는 아주 유리한 지리적 이점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 여행객들에게는 신라호텔, 롯데호텔 등 국내 대기업에서 운영하고 있는 타 특1급 호텔에 비해서 인지도가 비교적 낮은 편이다. 게다가 현재 서울시내에 위치하고 있는 특1급의 호텔 중 로컬호텔의 비율은 30%로 상당히 낮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codrivin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codriving.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