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plan)쇼핑몰 business pl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4 03:52본문
Download : 라퓨타(실행계획서) 계약본.ppt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의미를
라퓨타아일랜드의 비젼을 제시
PARTⅤ. POST-EVENT
EVENT&PROMOTION GEOIN ENTERPRISE EVENT&PROMOTION GEOIN ENTERPRISE EVENT&PROMOTION GEOIN ENTERPRISE
*
기 간
라퓨타아일랜드 주변
▼
130. 타겟 설정
타겟접근
고지 및 관심 유도
다.
*
라퓨타아일랜드 Grand Open
구 분
오픈축하
EVENT&PROMOTION GEOIN ENTERPRISE EVENT&PROMOTION GEOIN ENTERPRISE EVENT&PROMOTION GEOIN ENTERPRISE
PARTⅣ. MAIN-EVENT
쇼핑과 文化가
행사의 전개
PARTⅦ. 예 산 산 출 계 획
주 최
9/15 ~ 9/30
PARTⅡ. 행 사 구 성 계 획
■ 타겟성향
140. 행사의 컨셉 및 주제
치밀한 구성으로 되어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치밀한 구성으로 되어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픈을 통해 부대앞 지역의
행 사 명
9/29
일 시
-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으며 실속있는 쇼핑성향도 많음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메인타겟 : 20대 초반 ~ 20대 중반의 패션과 文化에 관심이 높은 여성
120. 기 획 방 향
축제 행사로 승화
라퓨타아일랜드 입구
새롭게 선보이는 매스티지브랜드센터
모두가 함께하는 행사로 구성
EVENT&PROMOTION GEOIN ENTERPRISE EVENT&PROMOTION GEOIN ENTERPRISE EVENT&PROMOTION GEOIN ENTERPRISE
- 패션에 대한 관심이 많고 민감성높은 패션리더 계층형성
범市民적 공감대 형성 및 참여,
2006년 9월15일 ~ 10월 9일
부산시내 전역
널리 홍보
Main Event
120. 기 획 방 향
수한,마케팅,쇼핑몰,사업,계획서,창업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행사의
순서
내실있는 행사 전개
130. 타 겟 설 정
%20%EA%B3%84%EC%95%BD%EB%B3%B8-8128_01_.gif)
%20%EA%B3%84%EC%95%BD%EB%B3%B8-8128_02_.gif)
%20%EA%B3%84%EC%95%BD%EB%B3%B8-8128_03_.gif)
%20%EA%B3%84%EC%95%BD%EB%B3%B8-8128_04_.gif)
%20%EA%B3%84%EC%95%BD%EB%B3%B8-8128_05_.gif)
설명
주요타겟 및 부산市民
범 市民적
9/29 ~ 10/9
부대앞 새로운 상징
매출증대
Post Event
PARTⅥ. 행 사 운 영 계 획
라퓨타아일랜드
오픈 후 지속적 매출증대
결합된
타겟설정
㈜거인엔터프라이즈
Download : 라퓨타(실행계획서) 계약본.ppt( 60 )
기획/진행
형식적인 행사가 아닌 의미있고
PARTⅢ. PRE-EVENT
그리고 함께 즐길 수 있는
PARTⅠ. 기 본 계 획
라퓨타아일랜드 Grand Open
행사장소
110. 행 사 개 요
행사대상
- 고감도 유행 지향
■ 서브타겟 : 10대 및 구매력 있는 30대층
단순한 오프닝 행사가 아닌
라퓨타아일랜드
인지도 확산 및 도약기반 구축
Pre Event
참여하는 행사, 즐기는 행사
(business plan)쇼핑몰 business plan
110. 행 사 개 요
지속적
*
소핑몰 business plan 입니다.
소핑몰 사업계획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