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driving.kr 도이치 기업analysis(분석) > ecodriving5 | ecodriving.kr report

도이치 기업analysis(분석) > ecodriving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codriving5

도이치 기업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1 18:24

본문




Download : 도이치 기업분석.hwp





도이치 포스트사는 2001년부터 스타트되는 3단계 전술을 동 그룹의 국제적 역량을 최대화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다 이 회사는 스위스계 포워더인 단자스사, 스웨덴의 ASG사, 네덜란드의 네들로이드 유럽피언 트랜스포트 & 디스트리뷰션 사를 그룹 회원사로 통합하여, 국제적 역량을 강화한 바 있다 도이치 포스트사는 이 같은 광범위한 국제물류 네트워크를 성장기반으로 활용하여 물류수요 증가를 2001년부터 2004년까지 연평균(average) 15%씩 증가시켰다.
2단계 전술은 Deutsche Post사 경영의 세계화, 부가가치서비스 개발, 다양한 물류상품의 개발에 초점을 두고 1998년부터 2000년까지 3년간 실시되었다.
이러한 수요 증가의 원동력을 인터넷(Internet)의 확산으로 보았고, 물류서비스의 核心(핵심)project는 실물재화의 흐름을 원활히 하고 전자상거래와 물류를 긴밀하게 연결하는 것으로 판단했…(省略)





도이치 기업분석 , 도이치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도이치 기업
레포트/경영경제
도이치,기업,경영경제,레포트

도이치 기업analysis(분석)


설명



Download : 도이치 기업분석.hwp( 49 )



순서


다.

도이치%20기업분석_hwp_01.gif 도이치%20기업분석_hwp_02.gif 도이치%20기업분석_hwp_03.gif 도이치%20기업분석_hwp_04.gif 도이치%20기업분석_hwp_05.gif 도이치%20기업분석_hwp_06.gif


도이치 기업analysis(분석)
Ⅰ.서론
1.도이치 포스트 introduction

C E O : Klaus Zumwinkkel
국 가 : 독일
업 종 : 우편 및 화물 배송
본 사 : Germany, Bonn
총자산 : 772억 95백만 달러(1999)
매출액 : 251억 1백만 달러 (1999)

⊙기업 introduction
독일의 우편배송회사로 주요 사업은 우편, 소포, 화물 배송 업 등이다.

2.도이치 포스트의 경영전술
⊙경영전술 -세계적인 물류그룹 도약을 위한 전술
도이치포스트(Deutsche Post)사는 세계 최대의 물류그룹으로 성장할 계획을 실행중이다.
이 회사의 회장인 클라우스 줌빙켈씨는 독일의 본에서 경영성과와 함께 동사의 초일류 물류기업으로 성장하는 경영목표(goal)를 추진하기 스타트했다.
본사는 독일 본에 있다 독일 내와 전 세계의 지사나 현지법인을 통해 영업 활동 중이다.
1단계 전술은 도이치포스트의 조직을 정비하는 것으로 지난 1990년부터 1997년까지 진행되었다.
이러한 경영목표(goal)는 3단계 전술으로 나누어 실현되었다.
전체 23,1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codriving.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