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광고 관련 소비자피해reality(실태) 조사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6 02:29본문
Download : 인터넷광고 관련 소비자피해실태 조사 연구.pdf
- 미리보기 참고 바랍니다. - 미리보기 참고 바랍니다.
목 차
제1장 서론 1
제1절 연구목적 1
제2절 연구범위와 방법 3
제2장 인터넷(Internet)광고와 소비자문제 5
제1절 인터넷(Internet)광고의 본질 5
제2절 인터넷(Internet)광고의 characteristic(특성)과 부당광고 유형 11
제3장 인터넷(Internet)광고 現況分析(분석) 15
제1절 조사 개요 15
제2절 개관 16
제3절 부당한 인터넷(Internet)광고 유형 및 사례(instance) 28
제4장 소비자상담 및 피해사건 實態分析(분석) 36
제1절 조사개요 36
제2절 상담사건 分析(분석) 37
제3절 피해구제 요청사건 分析(분석) 44
제4절 부당광고 유형별 사례(instance) 54
제5장 인터넷(Internet)광고 소비자피해 實態조사 60
제1절 조사 개요 60
제2절 로그 데이터 分析(분석) 62
제3절 조사 결과 68
제6장 제 외국의 인터넷(Internet)광고 법제 및 자율규제 119
제1절 일본 119
제2절 미국 168
제3절 독일 177
제7장 시사점 183
제1절 인터넷(Internet)기술의 展望(전망) 183
제2절 시사점 185
출처 189
부 록 191
순서
Internet광고 관련 소비자피해reality(실태) 조사 연구
다.
한국인터넷진흥원 및 인터넷침해대응센터에 공개되있는 무료자료입니다. , 인터넷광고 관련 소비자피해실태 조사 연구정보보안전문자료 , 인터넷광고 관련 소비자피해
설명
Download : 인터넷광고 관련 소비자피해실태 조사 연구.pdf( 56 )
인터넷광고,관련,소비자피해,정보보안,전문자료
전문자료/정보보안






한국Internet진흥원 및 Internet침해대응센터에 공개되있는 무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