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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명품 샤넬의 마케팅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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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1-09 0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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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이미지는 결코 몇 십 년 사이에 이루어진 것이 아니고 거의 100년의 기간 동안 브랜드 이미지를 철저하게 고수해온 피나는 노력에 있다고 할 수 있다. 오랫동안 로고 패션을 고수해온 이 명품 브랜드는 여전히 코코 샤넬이 유포한 ‘고상한 우아함’이 대명사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 4P 分析(분석)
‘Chanel’ 이라는 브랜드의 탄생은 가브리엘 코코샤넬이 1941년 파리에 모자 가게를 오픈으로 처음 되었다. 오늘날 `Chanel`은 파리 패션의 자존심으로 전 세계의 많은 여성들의 선망을 한 몸에 받는 브랜드가 되었다. www.hankyung.com
www.kukinews.com

명품 샤넬의 마케팅 책략에 대한 A+ 레포트


6. 향후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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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명품 샤넬의 마케팅 책략

귀족마케팅 - 김상헌 오진미, 청년정신, 2003

코코 샤넬(내가 곧 스타일이다) - 카타리나 칠코프스키, 유영미 역, 솔, 2005
2.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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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명품마케팅, 샤넬 루이비통 구찌, 코코샤넬 디자인경영, 고급귀족vip마케팅, 디자인 마케팅 전략
[참고자료]
기본적으로 여성을 주 타깃으로 하고 있으며 `Chanel`은 시대를 앞서가는 대담성과 정확한 판단력으로 현대적 의복의 창조와 여성의 개성을 강조하였다. 그녀는 당시의 관습을 타파하고 자유와 활동성을 추구하는 여성을 위한 옷을 만들어냈다. 1916년 컬렉션을 발표 후 당시 상복에만 사용되던 검은색을 사용해 화제가 되었으며, 또한 `CC`의 로고 마크와 `샤넬 슈츠`는 꽤 유명해 졌다. 파리에서 패션쇼와 달리 샤넬은 의류, 가방 등 모든 제품이 세련되고 우아한 스타일로서 연령 구분이 없이 모든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인 만큼 해당 고객층이 넓고 다양하다. 의복의 歷史에 혁신을 일으킨 샤넬은 또한 액세서리와 보석을 디자인하여 패셔너블한 여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였다.
4. STP 分析(분석)
코코 샤넬(Coco Chanel) - 앙리지델, 이원희 역, 작가정신, 2008


순서

패션과 명품 - 이재진, 살림 , 2004
www.mk.co.kr
Made in 브랜드 - 야마다 도요코, 지세현 역, 디플, 2007
7. 최종 결론
3. SWOT 分析(분석)

명품 샤넬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chanel.com www.mk.co.kr www.hankyung.com www.kukinews.com women.donga.com 코코 샤넬(Coco Chanel) - 앙리지델, 이원희 역, 작가정신, 2008 Made in 브랜드 - 야마다 도요코, 지세현 역, 디플, 2007 코코 샤넬(내가 곧 스타일이다) - 카타리나 칠코프스키, 유영미 역, 솔, 2005 패션과 명품 - 이재진, 살림 , 2004 귀족마케팅 - 김상헌 오진미, 청년정신, 2003
www.chane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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