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금연의 날 행사 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9 03:36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금연의 날 행사 사업계획서.ppt
특징 및 장점(長點)
- 기존의 평면적인 매체가 아닌 대상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능동적이고 효율적인 매체 활용
- 프로모션을 통해 대상자를 직접 찾아가는 적극적인 금연 홍보 이슈화를 통해 금연 붐 조성
2. 사업 목표(goal)
TV공익광고의 한계를 옥외매체와 프로모션을 통하여 적극 보완하고 노출을 극대화하여
전 국민 금연 분위기 조성
*
Ⅰ. 사업 개요
20대 성인 및 adolescent(청소년)
보다 폭 넓고 효율적이고 Impact있는 매체를 활용하여 주 사업대상자의
주요 생활동선에 적절한 매체선정을 통해 캠페인 시너지효율
주요 사업 대상자
SUB
30대 성인 남/녀
3. 사업 대상
*
- 일상 생활에서의 주요 광고 접촉 매체는
TV]신문]지하철]잡지]라디오]Internet]
버스]옥탑 순으로 나타남
(%)
TV
라디오
버스
빌딩
신문
잡지
Internet
지하철
대상들에게 선호도가 높고 노출도가 우수한
지하철 광고 매체가 TV, 신문 다음으로 일상생활에서의 주요 광고접촉 매체로 나타남
4. 중심 운영 매체
한국갤럽 2003.10
Ⅰ. 사업 개요
*
옥외 매체
매체활용 프로모션
회전식 기둥조명 광고판
거울조명광고
역 구내 공기청정기 조명광고
ADRACK광고
신문광고 ( 담배인상 건 )
연합 매체
금연 지하철
금연 체험버스
3 ON 3 농구대회
가. 유동인구가 밀접한 지역에 노출효율가 뛰어난 매체 선정으로 홍보 효율 극대화
나. 금연 프로모션을 통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여 금연 시도율 증가 및 흡연 예방 기대
Ⅰ. 사업 개요
5. 사업 내용 요약
*
Media Concept
대상의 …(drop)
사업계획/기타
[사업계획서]금연의 날 행사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금연의 날 행사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금연 날 행사 사업계획서
Download : [사업계획서]금연의 날 행사 사업계획서.ppt( 34 )
[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금연의 날 행사 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금연의%20날%20행사%20사업계획서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A%B8%88%EC%97%B0%EC%9D%98%20%EB%82%A0%20%ED%96%89%EC%82%AC%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1.gif)
![[사업계획서]금연의%20날%20행사%20사업계획서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A%B8%88%EC%97%B0%EC%9D%98%20%EB%82%A0%20%ED%96%89%EC%82%AC%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2.gif)
![[사업계획서]금연의%20날%20행사%20사업계획서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A%B8%88%EC%97%B0%EC%9D%98%20%EB%82%A0%20%ED%96%89%EC%82%AC%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3.gif)
![[사업계획서]금연의%20날%20행사%20사업계획서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A%B8%88%EC%97%B0%EC%9D%98%20%EB%82%A0%20%ED%96%89%EC%82%AC%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4.gif)
![[사업계획서]금연의%20날%20행사%20사업계획서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A%B8%88%EC%97%B0%EC%9D%98%20%EB%82%A0%20%ED%96%89%EC%82%AC%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5.gif)
![[사업계획서]금연의%20날%20행사%20사업계획서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A%B8%88%EC%97%B0%EC%9D%98%20%EB%82%A0%20%ED%96%89%EC%82%AC%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_06.gif)
사업계획서,금연,날,행사,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금연의 날 행사 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
설명
다.순서
*
Ⅰ. 사업 개요
1. 사업 개요
가.목적
옥외매체와 프로모션의 효율적인 운영으로 양 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금연캠페인 활성화
나.범위
2005년도 보건복지부 금연캠페인 옥외매체 및 금연 프로모션 진행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