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分析,강원랜드마케팅전략(strategy),카지노산업,디마케팅,강원랜드마케팅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9 17:12
본문
Download : 강원랜드분석,강원랜드마케팅전략,카지노산업,디마케팅,강원랜드마케팅분석.ppt
강원랜드,강원랜드마케팅전략,카지노산업,디마케팅,강원랜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강원랜드分析,강원랜드마케팅전략(strategy),카지노산업,디마케팅,강원랜드마케팅分析
Download : 강원랜드분석,강원랜드마케팅전략,카지노산업,디마케팅,강원랜드마케팅분석.ppt( 83 )
Contents
서 론
1. 설립 배경 4. 사업 방향
2. 연혁 5. 매출액 증가추이
3. 강원랜드 紹介(소개)
본 론
SWOT analysis(분석) 4. 카지노산업의 긍정적efficacy
2. marketing strategy analysis(분석) 5. 라스베가스 카지노
3. 디marketing
결 론
향후 improvement(개선)방법
강원랜드 설립배경
석탄산업의 급격한 사양화
석탄 생산량의 75%를 차지하던 강원지역의 희생 불능
1995년 12월 ``폐광지역개발 지원에 관한 특별법``을 제정
폐광지역 일대를 개발지구로 지정
폐광지역 내에 내국인 출입 카지노를 설치
강원랜드 연혁
1994. 01 ‘지역균형개발 및 지방중소기업육성에 관한 법률’ 제정공포
1995. 12 ‘폐광지역 개발지원에 관한 특별법’ 제정공포
1997. 02 ‘탄광지역 개발촉진지구 개발계획’ 지정고시(강원도)
1997. 04 카지노사업 기본계획 마련
1998. 06 ㈜강원랜드 설립 (설립자본금 486억원)
2000. 09 스몰카지노, 호텔 관광숙박업 등록
2001. 09 부설 {한국도박중독센터} 개설
2003. 05 강원랜드 호텔&카지노, 강원도내 최초 특1등급 호텔 결정
강원랜드 紹介(소개) (1)
국내 최고의 가족중심 종합 관광 레저 기업
강원랜드 紹介(소개) (2)
강원랜드 紹介(소개) (3)
강원랜드 紹介(소개) (4)
사업 방향
매출액 증가추이
SWOT analysis(분석)
S
W
국내 유일의 내국인 출입 카지노
계절성에 관계없이 수익창출 가능
자연친화적인 복합휴양지
호의적인 사회적 인식(폐광지역 경제성장)
운영주체의 신뢰도(政府(정부)투자기관)
객장 한가운데 대형 벽시계 설치
부정적인 사회적 인식(사행사업, 도박중독증에 대한 우려)
일반 객장의 높은 배팅가격
게임 시설 부족& VIP객장의 낮은 배팅 한도액
강원랜드 주변의 관광인프라 미비
이용자들의 미성숙한 마인드
SWOT 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풍부한 주변의 관광자원
경쟁업체가 없는 독점기업 …(skip)
레포트/경영경제
강원랜드分析,강원랜드마케팅전략(strategy),카지노산업,디마케팅,강원랜드마케팅分析






강원랜드분석,강원랜드마케팅전략,카지노산업,디마케팅,강원랜드마케팅분석 , 강원랜드분석,강원랜드마케팅전략,카지노산업,디마케팅,강원랜드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강원랜드 강원랜드마케팅전략 카지노산업 디마케팅 강원랜드마케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