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航空,航空마케팅,저가航空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3 23:19
본문
Download : 제주항공,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제주航空,航空마케팅,저가航空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제주항공,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제주항공,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제주항공 항공마케팅 저가항공사 LCC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제주航空,航空마케팅,저가航空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제주항공,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해외 LCC(Low Cost Carrier)의
국내 진출에 대한
제주航空(항공) 의 marketing 대응 전략(戰略)
飛 上 전략(戰略)
_SLIDE_2_
1) 기업 선정 이유
2) What’s LCC
3) 제주航空(항공) 分析
4) 국내 LCC 시장의 environment 變化(변화)
5) 대응 전략(戰略)
6) 結論(결론)
7) 출처
목차
_SLIDE_3_
기업 선정이유
What’s LCC
제주 航空(항공)
environment 變化(변화)
대응 전략(戰略)
결 론
environment a
marketing 전략(戰略) b
(경쟁력 b)
대응
變化(변화)된 environment a’
대응
變化(변화)
變化(변화)
marketing environment 變化(변화)에 따른 대응 전략(戰略)
_SLIDE_4_
기업 선정이유
What’s LCC
제주 航空(항공)
environment 變化(변화)
대응 전략(戰略)
결 론
FSC
(Full Service Carrier)
LCC
(Low Cost
Carrier)
비용 절감
Cost Escapability = 가격 회피 전략(戰略)
LCC (Low Cost Carrier)
: 저가/저비용 航空(항공)
_SLIDE_5_
기업 선정이유
What’s LCC
제주 航空(항공)
environment 變化(변화)
대응 전략(戰略)
결 론
LCC (Low Cost Carrier)
: Cost Escapability
기존 航空(항공) 권의 50~60% 가격 달성
비용감축
_SLIDE_6_
기업 선정이유
What’s LCC
제주 航空(항공)
environment 變化(변화)
대응 전략(戰略)
결 론
등장 배경
국내선의
航空(항공) 수요 하락
- KTX
국내선의
航空(항공) 요금 상승
- 유가 인상
LCC 수요 발생
제주航空(항공)
등장
2006년 6월 제주航空(항공) 운항 스타트
_SLIDE_7_
기업 선정이유
What’s LCC
제주 航空(항공)
environment 變化(변화)
대응 전략(戰略)
결 론
초기의 실패
제주航空(항공)
등장
- KTX의 성장
- 수요 창출의 어려움
대체재의 위협
과도한 진입비용
(航空(항공) 기 구입,
공항이용료,
인건비 등)
초기 투자비용
제 3, 4, 5 민간 LCC 航空(항공) 사의 취항 …(투비컨티뉴드 )
순서
Download : 제주항공,항공마케팅,저가항공사,LC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2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