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driving.kr 샌드위치 외식업체 Subway의 마케팅 present condition과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및 나아갈 방향 > ecodriving8 | ecodriving.kr report

샌드위치 외식업체 Subway의 마케팅 present condition과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및 나아갈 방향 > ecodriving8

본문 바로가기

ecodriving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샌드위치 외식업체 Subway의 마케팅 present condition과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및 나아갈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8 15:58

본문




Download : 샌드위치 외식업체 Subway의 마케팅 현황과 마케팅 전략 분석 및 나아갈 방향.hwp






샌드위치 외식업체 Subway의 마케팅 present condition과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및 나아갈 방향

샌드위치 외식업체 Subway의 마케팅 present condition과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및 나아갈 방향

Contents

1. Subway introduction와 주제 선정 동기
2. 미국 시장 서브웨이 각종 marketing 관련 Facts
3. 서브웨이 설문조사 결과
3.1. 서브웨이 Product의 경쟁력
3.2. Price에 대한 인식
3.3. Promotion 책략의 necessity need
3.4. Placement 책략의 necessity need
4. SWOT analysis
5. Marketing Strategy
5.1. Promotion - New Concept “살빼주는 샌드위치”
- On-line Service & Events
5.2. 소비 촉진 - Coupon 및 제휴
- PPL
5.3. 매장 위치 선정
5.4. 매장 인테리어
6. 결론

Bibliography
http://www.subway.com/
http://www.subwaykorea.co.kr/
http://news.naver.com/news/ ,매일경제신문, 동아일보, 한국일보
LG경제 연구원
Understanding the LOHAS Market Identifying the LOHAS Consumer and Business & Branding Opportunities(2000)
식품저널, 식품유통연감, 2002 광고정보센터 송민아, 김화영
http://www.advertising.co.kr/
http://bestclans.com/자체 설문조사 결과 (설문조사지 별첨)


SUBWAY는?

1965년 “프레드 드루카”와 “피터 벅(핵 물리학자)”에 의해 자본금 천 달러로 설립된 SUBWAY는 잠수함 모양의 빵에 각종 야채와 신선한 고기, 치즈, 소스를 듬뿍 넣어서 입을 가능한 한 크게 벌려야만 먹을 수 있는 어마어마한 샌드위치를 만들었다.순서
레포트/경영경제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잠수함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투비컨티뉴드 )




샌드위치 외식업체 Subway의 마케팅 현황과 마케팅 전략 분석 및 나아갈 방향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그래서 초기 그들의 매장 이름도 “피터의 초대형 잠수함 샌드위치”였다. , 샌드위치 외식업체 Subway의 마케팅 현황과 마케팅 전략 분석 및 나아갈 방향경영경제레포트 , 샌드위치 외식업체 Subway 마케팅 과 마케팅 전략 나아갈 방향

Download : 샌드위치 외식업체 Subway의 마케팅 현황과 마케팅 전략 분석 및 나아갈 방향.hwp( 66 )








샌드위치%20외식업체%20Subway의%20마케팅%20현황과%20마케팅%20전략%20분석%20및%20나아갈%20방향_hwp_01.gif 샌드위치%20외식업체%20Subway의%20마케팅%20현황과%20마케팅%20전략%20분석%20및%20나아갈%20방향_hwp_02.gif 샌드위치%20외식업체%20Subway의%20마케팅%20현황과%20마케팅%20전략%20분석%20및%20나아갈%20방향_hwp_03.gif 샌드위치%20외식업체%20Subway의%20마케팅%20현황과%20마케팅%20전략%20분석%20및%20나아갈%20방향_hwp_04.gif 샌드위치%20외식업체%20Subway의%20마케팅%20현황과%20마케팅%20전략%20분석%20및%20나아갈%20방향_hwp_05.gif 샌드위치%20외식업체%20Subway의%20마케팅%20현황과%20마케팅%20전략%20분석%20및%20나아갈%20방향_hwp_06.gif




샌드위치,외식업체,Subway,마케팅,과,마케팅,전략,나아갈,방향,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codrivin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codriving.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