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driving.kr [마케팅] 삼성 에버랜드의 마케팅 strategy 성공사례(instance) > ecodriving8 | ecodriving.kr report

[마케팅] 삼성 에버랜드의 마케팅 strategy 성공사례(instance) > ecodriving8

본문 바로가기

ecodriving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삼성 에버랜드의 마케팅 strategy 성공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08:02

본문




Download : 에버랜드마케팅.hwp







국제관광, 경영전략, 관광경영, 롯데월드, 테마파크
6. 향후 展望(전망)

[마케팅] 삼성 에버랜드의 마케팅 strategy 성공사례(instance)


1. 에버랜드 소개

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 - 삼성에버랜드 서비스아카데미, 21世紀북스, 2001
다.

40여개의 최신 어트랙션과 세계 유일의 복합 야생 사파리월드, 1985년 장미축제를 시작으로 개최되고 있는 사계절 꽃 축제, 국내 최고・최장의 눈썰매장을 갖춘 「페스티발 월드」와 세계 최고 수준의 실내외 워터파크「캐러비안베이」 그리고 「에버랜드 스피드웨이」등 3개의 파크를 갖춘 에버랜드는 남녀노소, 가족과 연인 모두에게 늘 새로움과 즐거움 그리고 행복을 안겨주는 놀이文化(문화)의 대명사가 되었다.
설명
2. 環境(환경) 分析(분석)
테마파크의 이해 - 김창수, 대왕사, 2007
5. 성공요인分析(분석)

Download : 에버랜드마케팅.hwp( 23 )



www.fnnews.com

N세대를 움직이는 마케팅의 귀재들 - 허윤정, 시공사, 2000
에버랜드마케팅-1011_01.gif 에버랜드마케팅-1011_02_.gif 에버랜드마케팅-1011_03_.gif 에버랜드마케팅-1011_04_.gif 에버랜드마케팅-1011_05_.gif
4. 마케팅戰略
www.seri.org
[참고 ]

에버랜드는 지난 1996년, 월드 클래스 리조트로 거듭나기 위하여 용인자연농원에서 에버랜드로 BI(Brand Identity:브랜드이름)를 변경하여 더욱더 즐겁고 행복한 공간으로의 변화를 꾀했다.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고객만족을 넘어) - 이유재, 21世紀북스, 2007

삼성 에버랜드의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everland.com www.samsungeverland.com www.seri.org www.yonhapnews.co.kr www.fnnews.com 테마파크의 이해 - 김창수, 대왕사, 2007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고객만족을 넘어) - 이유재, 21세기북스, 2007 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 - 삼성에버랜드 서비스아카데미, 21세기북스, 2001 N세대를 움직이는 마케팅의 귀재들 - 허윤정, 시공사, 2000
순서

에버랜드는 세계 테마파크협회(IAAPA)에서 수여하는 ‘2001 최우수 직원보상 프로그램(program]) 부문(Best Employee Recognition Program)’대상을 수상하는 등 세계 테마파크에서 단연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www.yonhapnews.co.kr
삼성 에버랜드의 마케팅 strategy 성공사례(instance)에 대한 A+ report
3. SWOT分析(분석)
www.everland.com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samsungeverland.com

또한, 에버랜드는 2006년 개장 30주년을 맞아 인류사회에 공헌하는 삼성의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인간존중, 복합화, 국제화를 통하여 「the twenty-first century 체재형 복합 리조트 단지」로 도약할 계획을 세웠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codrivin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codriving.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