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기업 SWOT분석및 marketing STP,4P전술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7:34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pptx
순서






Download : 스타벅스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pptx( 76 )
스타벅스,기업,SWOT,마케팅,STP,P전략,경영경제,레포트
스타벅스 기업 SWOT분석및 marketing STP,4P전술분석
스타벅스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 , 스타벅스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기업 SWOT 마케팅 STP P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STARBUCKS MARKETING STRATEGY ANALISIS
_SLIDE_2_
CONTENTS
1
2
3
4
5
3C
STP
SWOT
4P
CONCLUSION
_SLIDE_3_
1. 3C - company
10배 성장출처: 공정거래위원회, 농산물유통공사
출처: 공정거래위원회, 농산물유통공사
스타벅스 매출액 추이
스타벅스 영업이익률 추이
계속 상승하는 추세를 보임
지난 10년간 10배 정도 성장했음
變化의 폭이 상당히 불규칙함
2004년 중반 이후 주춤하기 스타트함
_SLIDE_4_
1. 3C - company
주 소비자 연령 계층
주 소비자 characteristic(특성)
20대 이상 성인이 주로 이용함
특히 2030세대의 방문/구매가 잦음
‘식사 후’의 구매가 가장 많음
공간 확보, 고급 이미지 때문에 주로 구매함
아메리카노가 판매율 1위임 (2007년, 6400만잔)
_SLIDE_5_
1. 3C competitors
출처: 공정거래위원회, 농산물유통공사
출처: 공정거래위원회, 농산물유통공사
업체별 점포…(省略)
2. STP segmentation
(고가)
3. SWOT
4. 4P product
5. CONCLUSION
스타벅스 기업 SWOT분석및 marketing STP,4P전술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