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driving.kr 스타벅스 기업 SWOT분석및 marketing STP,4P전술분석 > ecodriving8 | ecodriving.kr report

스타벅스 기업 SWOT분석및 marketing STP,4P전술분석 > ecodriving8

본문 바로가기

ecodriving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타벅스 기업 SWOT분석및 marketing STP,4P전술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7:34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pptx




순서



스타벅스%20기업%20SWOT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_pptx_01.gif 스타벅스%20기업%20SWOT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_pptx_02.gif 스타벅스%20기업%20SWOT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_pptx_03.gif 스타벅스%20기업%20SWOT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_pptx_04.gif 스타벅스%20기업%20SWOT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_pptx_05.gif 스타벅스%20기업%20SWOT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_pptx_06.gif

Download : 스타벅스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pptx( 76 )


스타벅스,기업,SWOT,마케팅,STP,P전략,경영경제,레포트




스타벅스 기업 SWOT분석및 marketing STP,4P전술분석






스타벅스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 , 스타벅스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기업 SWOT 마케팅 STP P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STARBUCKS MARKETING STRATEGY ANALISIS
_SLIDE_2_
CONTENTS
1
2
3
4
5
3C
STP
SWOT
4P
CONCLUSION
_SLIDE_3_

1. 3C - company

10배 성장
출처: 공정거래위원회, 농산물유통공사
출처: 공정거래위원회, 농산물유통공사
스타벅스 매출액 추이
스타벅스 영업이익률 추이
계속 상승하는 추세를 보임
지난 10년간 10배 정도 성장했음
變化의 폭이 상당히 불규칙함
2004년 중반 이후 주춤하기 스타트함
_SLIDE_4_
1. 3C - company
주 소비자 연령 계층
주 소비자 characteristic(특성)
20대 이상 성인이 주로 이용함
특히 2030세대의 방문/구매가 잦음
‘식사 후’의 구매가 가장 많음
공간 확보, 고급 이미지 때문에 주로 구매함
아메리카노가 판매율 1위임 (2007년, 6400만잔)
_SLIDE_5_
1. 3C competitors
출처: 공정거래위원회, 농산물유통공사
출처: 공정거래위원회, 농산물유통공사
업체별 점포…(省略)

2. STP segmentation

(고가)

3. SWOT

4. 4P product

5. CONCLUSION




스타벅스 기업 SWOT분석및 marketing STP,4P전술분석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codrivin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codriving.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