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의 법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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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13 1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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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사 제품에 대해 불리한 정보는 절대로 찾아 볼 수 없다.
대중매체는 입소문과 서로 보완관계의 위치에 있기 때문에 둘을 병행하는 것이 좋은 마케팅strategy일 것이다. 제품에 대해 강하…(생략(省略))
입소문의 법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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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소문
다. 대중매체의 속성 은 `빠르게 넓게 광범위하게, 많은 사람에게`면에서는 강하고 `구매력, 설득력, 신빙성`면에서는 약하다.
예를 들어 `사랑과 우정에 상징 양파로 만든 양파링~` 이 노래 모르는 사람 없을 것이다.
거기서 그 회사와 이해관계가 전혀 성립되지 않은 타인의 견해 을 듣는다면 대중매체의 광고보다 훨씬 신빙성이 높을 것이다.
일단 여기서 대중매체로서의 역할은 성공했다고 본다.
그중 책을 고르다 눈에 확 들어오는 책을 발견하게 되었고 그것은 `입소문의 법칙!!!!` 이란 책이었다.
왜일까? 광고는 좋은 점만 부각시켜 紹介(소개)한다.
하지만 그렇다고 대중매체의 influence력을 무시 할 수 없다. 진실에 관련되어는 소비자가 알아봐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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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소문의 법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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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교재를 사러 오랜만에 서점에 들렀다.
수많은 제품의 광고를 보면서 우리의 흥미를 유발 할 뿐 가장 중요한 사고 싶은 충동을 유발하지 못하는 광고가 대다수이다. 경영학 강의 시간 중 마케팅에서 입소문의 중요성에 대해 들었기 때문에 나는 설레는 마음으로 책을 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