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driving.kr [cool] Auction의 e-CRM 성공example(사례) > ecodriving7 | ecodriving.kr report

[cool] Auction의 e-CRM 성공example(사례) > ecodriving7

본문 바로가기

ecodriving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ool] Auction의 e-CRM 성공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9 20:58

본문




Download : Auction의 e-CRM 성공사례.hwp





…(drop)

Download : Auction의 e-CRM 성공사례.hwp( 30 )



본 data(자료)는 e-CRM의 당위성, 구성요소를 비롯하여 e-CRM 도입의 실패요인과 개선方案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Auction의 e-CRM 성공example(사례) 를 요약한 data(자료)임






레포트/경영경제
Auction의e-CRM성공example(사례)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다.

본 자료는 e-CRM의 필요성, 구성요소를 비롯하여 e-CRM 도입의 실패요인과 개선방안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Auction의 e-CRM 성공사례를 정리한 자료임Auction의e-CRM성공사례 , Auction의 e-CRM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Auction의 e-CRM 성공example(사례)
Auction의%20e-CRM%20성공사례_hwp_01.gif Auction의%20e-CRM%20성공사례_hwp_02.gif Auction의%20e-CRM%20성공사례_hwp_03.gif Auction의%20e-CRM%20성공사례_hwp_04.gif Auction의%20e-CRM%20성공사례_hwp_05.gif Auction의%20e-CRM%20성공사례_hwp_06.gif




설명

Ⅰ. 서 론

1. 경영 環境(환경)의 變化(변화)와 e-CRM

Ⅱ. 본 론

1. CRM과 e-CRM의 비교
2. e-CRM의 necessity
3. e-CRM의 구성요소
4. e-CRM의 事例 (Auction)

Ⅲ. 결 론

1. e-CRM 도입의 실패요인과 improvement(개선)대책
2. conclusion(결론) 및 기대effect



Ⅱ. 본론

1. CRM과 e-CRM의 비교
기존 CRM과 e-CRM의 차이는 크게 5가지로 비교해 볼 수 있다

-고객과의 접촉 채널 차이
e-CRM은 E-Mail, 인터넷(Internet), 이동통신, 전자카탈로그, PDA, 디지털TV 방식의 온라인(online) 環境(환경)에서 고객의 접촉 또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CRM해법의 구축 및 운용이 가능하며 기존의 CRM의 concept(개념)을 보다 확장하고, 이를 통합하여 단일화 하다. 그러나 기존 CRM의 경우 중앙 서비스 센터와 지역의 대리점을 중심의 전화, 팩스 등 오프라인 경로에만 의존하였다.
Total 23,01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codrivin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codriving.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