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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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21 1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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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프로스펙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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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 기업선정이유
? 시장세분화를 통한 표적집단의 선정
? Cause 변수, 결과변수
2) 본론
? 빈도分析(분석)
? 신뢰component석
? 요인分析(분석)
? 회귀分析(분석)
3) 結論(결론)
? marketing 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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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선정이유]
출처: 1997년12월12일 매일경제
* 화승은 르까프와 KㆍSWISS를 합친 결과임
출처: 신발산업협회
But 현재의 프로스펙스는 운동화 구매 시 고려집단군에 조차 끼지 못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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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세분화를 통한 표적집단의선정]
시장세분화
전문성
소비자편익추구
연령
전문가(프로선수)
?
비전문가(일반인)
패션캐주얼화
10대중반~20대중반
20대 중반~30대중반
30대중반~
기능화
런닝화
?
워킹화
기능화
시장세분화
전문성
소비자편익추구
연령
전문가(프로선수)
?
비전문가(일반인)
패션캐주얼화
10대중반~20대중반
20대 중반~30대중반
30대중반~
기능화
런닝화
?
워킹화
기능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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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use 변수,결과변수]
10대중반~20대중반이 중심이 되는 패션캐주얼화 시장에서 프로스펙스가 선호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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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도分析(분석)]
우리 조의 Target 집단: 15~25세
전체응답자 중 target집단의 비율은 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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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도分析(분석)]
전체 응답자 중 남자는 43.4%, 여자는56.6%
→ 비교적 균등하게 응답이 이루어…(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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