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기업分析과 카카오톡 성공요인分析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strategy分析및 카카오톡 향후展望(전망) 分析 > ecodriving6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ecodriving6

카카오 기업分析과 카카오톡 성공요인分析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strategy分析및 카카오톡 향후展望(전망) …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hwp






2. 카카오의 발전과정
2006. 12
12월 회사 설립

2009년
8월 카카오아지트 서비스 오픈

2xxx년
12월 카카오톡…(To be continued )

카카오 기업分析과 카카오톡 성공요인分析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strategy分析및 카카오톡 향후展望(전망) 分析
다.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카카오 기업分析과 카카오톡 성공요인分析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strategy分析및 카카오톡 향후展望(전망) 分析



Download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hwp( 34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카카오,기업분석과,카카오톡,성공요인분석과,카카오톡,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카카오톡,향후전망분석,경영경제,레포트

%20기업분석과%20카카오톡%20성공요인분석과%20카카오톡%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카카오톡%20향후전망분석_hwp_01.gif %20기업분석과%20카카오톡%20성공요인분석과%20카카오톡%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카카오톡%20향후전망분석_hwp_02.gif %20기업분석과%20카카오톡%20성공요인분석과%20카카오톡%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카카오톡%20향후전망분석_hwp_03.gif %20기업분석과%20카카오톡%20성공요인분석과%20카카오톡%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카카오톡%20향후전망분석_hwp_04.gif %20기업분석과%20카카오톡%20성공요인분석과%20카카오톡%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카카오톡%20향후전망분석_hwp_05.gif %20기업분석과%20카카오톡%20성공요인분석과%20카카오톡%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카카오톡%20향후전망분석_hwp_06.gif

순서


카카오의 marketing 성공事例 연구
INDEX

1. 카카오의 카카오톡 서비스紹介

2. 카카오의 발전과정

3. 카카오톡의 성공요인
(1) 시장선점
(2) 습관적인 사용과 다양한기능

4. 카카오톡 SWOT analysis(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5. 카카오톡 STPanalysis(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
(2) goal(목표) 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카카오톡 marketing 4P전략(strategy)
(1) 제품전략(strategy) (Product)
(2) 가격전략(strategy) (Price)
(3) 유통전략(strategy) (Place)
(4) 촉진전략(strategy) (Promotion)

7. 카카오의 서비스 성공事例
(1) 카카오택시의 성공事例 analysis(분석)
(2) 카카오페이의 성공事例 analysis(분석)

8. 카카오 (카카오톡)의 향후전망

9. conclusion(결론) 및 나의견해

` ...



카카오의 marketing 성공事例 연구
INDEX

1. 카카오의 카카오톡 서비스紹介

2. 카카오의 발전과정

3. 카카오톡의 성공요인
(1) 시장선점
(2) 습관적인 사용과 다양한기능

4. 카카오톡 SWOT analysis(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5. 카카오톡 STPanalysis(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
(2) goal(목표) 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카카오톡 marketing 4P전략(strategy)
(1) 제품전략(strategy) (Product)
(2) 가격전략(strategy) (Price)
(3) 유통전략(strategy) (Place)
(4) 촉진전략(strategy) (Promotion)

7. 카카오의 서비스 성공事例
(1) 카카오택시의 성공事例 analysis(분석)
(2) 카카오페이의 성공事例 analysis(분석)

8. 카카오 (카카오톡)의 향후전망

9. conclusion(결론) 및 나의견해

` 참고자료(資料) `

1. 카카오의 카카오톡 서비스紹介

(주)카카오의 카카오톡은 ‘신뢰와 창조’라는 기업이념을 가지고 2xxx년 3월 서비스를 스타트한 모바일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이다. ‘고객이 원하는 바에 부응하는 것뿐만 아니라 기대이상의 가치제공을 하고 ‘기대를 넘어 기대에 부응한다’라는 자세는 future 를 준비하는 우리의 자세‘라는 기업비전을 담고 있다 4가지의 경영컨셉 `1. 경영은 기존 질서와 철저히 다르게, 2. 잘 할 수 있는 분야를 선정해 직접 몸으로 뛰자, 3. 항상 새로운 것에 주의를 기울이고 포기하지 말자, 4. 기술력 과신하기보다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추자’를 기본으로 성장한 결과, 카카오톡의 하루 average(평균) 메시지 전송 건수는 왕복 1억 건에 육박하며 가입자수는 국내외 4000만 명 이상인 사진 공유 기반 한국형 SNS이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codrivin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codriving.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