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티호로그램,로열티호로그램事例,로열티호로그램장단점,Loyalty Progra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0 21:40
본문
Download : 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사례,로열티프로그램장단점,Loyalty Program.ppt
로열티호로그램,로열티호로그램事例,로열티호로그램장단점,Loyalty Program






Download : 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사례,로열티프로그램장단점,Loyalty Program.ppt( 81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사례,로열티프로그램장단점,Loyalty Program , 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사례,로열티프로그램장단점,Loyalty Program경영경제레포트 , 로열티프로그램 로열티프로그램사례 로열티프로그램장단점 Loyalty Program
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사례,로열티프로그램장단점,Loyalty,Program,경영경제,레포트
로열티호로그램,로열티호로그램事例,로열티호로그램장단점,Loyalty Program
Loyalty Program
목차
사례(instance)1 SK 텔레콤
2
사례(instance)2 누리망 쇼핑몰
3
사례(instance)3 - 카지노
4
로열티 program의 관념
1
사례(instance)4 - 본즈
5
Loyalty Program의 관념
고객과의
장기적인
상호관계 유지
고객의
생애주기 가치
향상
목적
effect
Loyalty Program의 관념
우량고객
비우량고객
고객 分析(분석)
고객 분류
로열티 marketing
사례(instance) 1 - SK 텔레콤
로열티 marketing
SK 텔레콤 2012년 現況
누적가입자 수
SK 텔레콤 - 고객 分析(분석)
고객分析(분석)
요금제
사용요금
사용기간
지역
성별
통화 성향
연령
서비스활용도
사용요금에 따른 기준
사용 기간에 따른 기준
SK 텔레콤 - VIP 고객 선정기준
SK텔레콤 - VIP 고객 선정기준
VIP 전용 임대폰 제공
전담 상담원 서비스
멤버십 혜택
A/S 할인 서비스
SK 텔레콤 - VIP 혜택
일...
Loyalty Program
목차
사례(instance)1 SK 텔레콤
2
사례(instance)2 누리망 쇼핑몰
3
사례(instance)3 - 카지노
4
로열티 program의 관념
1
사례(instance)4 - 본즈
5
Loyalty Program의 관념
고객과의
장기적인
상호관계 유지
고객의
생애주기 가치
향상
목적
effect
Loyalty Program의 관념
우량고객
비우량고객
고객 分析(분석)
고객 분류
로열티 marketing
사례(instance) 1 - SK 텔레콤
로열티 marketing
SK 텔레콤 2012년 現況
누적가입자 수
SK 텔레콤 - 고객 分析(분석)
고객分析(분석)
요금제
사용요금
사용기간
지역
성별
통화 성향
연령
서비스활용도
사용요금에 따른 기준
사용 기간에 따른 기준
SK 텔레콤 - VIP 고객 선정기준
SK텔레콤 - VIP 고객 선정기준
VIP 전용 임대폰 제공
전담 상담원 서비스
멤버십 혜택
A/S 할인 서비스
SK 텔레콤 - VIP 혜택
일반 고객에 비해 전담 상담원을 배치하여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
일반고객에 비해 상담원 연결이 빨라 고객님의 시간을 아낄 수 있게 도와줌
전담 상담원 서비스
SK 텔레콤 - VIP 혜택
휴대폰 AS비용 할인
- 대상: SK텔레콤 AS서비스+를 통해 유상 AS수리를 하신 VIP,GOLD고객(법인 고객 포함)
- 서비스 내용: 부가세를 포함한 총 AS 비용의 80%를 최대 한도 내에서 할인
A/S 할인 서비스
SK 텔레콤 - VIP 혜택
VIP 전용 임대폰 제공
SK 텔레콤 - VIP 혜택
해외여행 혜택 서비스
-하나투어
-SK투어서비스
국내여행 혜택 서비스
-제주여행 할인 서비스
- 스피드메이트 렌터카
멤버십 혜택
SK 텔레콤 - VIP 혜택
SK 텔레콤 - VIP 혜택
멤버십 혜택
사례(instance) 2 - 누리망 쇼핑몰
特性(특성)
통신망으로 이용된 컴퓨터를 이용하여 상품을 구매
기업과 소비자 사이(B2C)에 이루어지는 가장 대표적인 형
기존의…(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