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마케팅,쿠쿠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14:13
본문
Download : 쿠쿠마케팅,쿠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쿠쿠마케팅,쿠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쿠쿠마케팅,쿠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쿠쿠마케팅 쿠쿠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쿠쿠마케팅,쿠쿠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쿠쿠마케팅,쿠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성공적 marketing 전략(strategy)
_SLIDE_2_
INDEX
기업intro
environment(환경) analysis
캠페인 目標(목표)
전략(strategy)
광고캠페인 전술
청각 marketing
반복 광고
브랜드 연상
스타marketing
이성적 소구
효능 측정(測定)
시사점
_SLIDE_3_
기업intro
성광전자
대기업 OEM업체
쿠쿠브랜드
런칭
98년
업계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
_SLIDE_4_
environment(환경) analysis
경쟁자
경쟁자
LG압력밥솥 폭발사고 밥솥 시장 철수
강력한 위협요소x
새로운
기업들의 진출
_SLIDE_5_
environment(환경) analysis
제품 소비자 대체재
제품
2.제품
제품
3.소비자
제품
4.대체재
계절적 , 경기 변동 요소 x
사용빈도가 높음
개개인의 입맛 다름
Well-being 트렌드
개인 입맛 충족→ 기능↑
일반압력밥솥
위험요소x
_SLIDE_6_
캠페인目標(목표)
인지도 향상을 위한
brand로 자리매김
Leading
_SLIDE_7_
전략(strategy)
소비자 공감
증진
이성적
공감
감성적
공감
광고캠페인
_SLIDE_8_
광고캠페인전술
반복광고
브랜드
연상
스타
marketing
이성적
소구
청각
marketing
_SLIDE_9_
청각marketing
쿠쿠하세요~ 쿠쿠
광고캠페인전술
_SLIDE_10_
반복광고
시리즈 광고
Japan편 中國편 등
반복
광고
타켓 집중 공략
25~49세 여성. 오전 9~ 11시 오후 9~11시 ‘황금시간대’
03
과감한 투자
매출액의 5%
1998
1999
2000
15억
35억
42억
01
02
광고캠페인전술
_SLIDE_11_
브랜드 연상
“밥맛을 위해 쌀을 연구했습니다”
종합가전업체로서의 입지를 위한 상표확장의 교두보 마련
기업정신 소구
브랜드 강화
광고캠페인전술
_SLIDE_12_
스타marketing
‘주부대표 김희애’
주부로서 전문성
호감적 이미지
광고캠페인전술
_SLIDE_13_
효능
…(생략(省略))
Download : 쿠쿠마케팅,쿠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6 )
쿠쿠마케팅,쿠쿠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