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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航空(항공) 및 진에어의 촉진서비스戰略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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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18 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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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대한항공 및 진에어의 촉진서비스전략 비교.ppt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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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flight(항공) 및 진에어의 촉진서비스strategy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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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int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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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intro

(1) 대한flight(항공)
세계 flight(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flight(항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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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intro

(1) 대한flight(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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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intro

(2) 진에어
A Premium short haul Carrier
“with the best experience and image, practical and afforda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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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intro

(2) 진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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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intro

(2) 진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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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vironment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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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nvironment分析(분석)


대한flight(항공)와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독과점중
2005년 8월 한성flight(항공) 비행 처음 , 제주에어, 진에어, 부산에어, 인천타이거flight(항공), 이스타flight(항공) 설립됨.

저가flight(항공)=저운임 구조의 국내노선에 취항, 국제노선까지 시장 넓히는 중.
flight(항공)운송산업의 활성화
flight(항공)권 가격 선택의 폭을 확대하기 위함
고객에게 이익을 환원한다는 것에 의의
동북아시아 지역의 오픈스카이 통해 더 나은 경쟁력 가질 기회.
독과점 대형flight(항공)사들 견제, flight(항공)권 가격거품 줄이는 eff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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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nvironment分析(분석)


2004년 고속전철 개통으로 저가flight(항공)사의 입지 좁아짐,
유가급증문제
flight(항공)수요감소
초기 높은 자본비용으로 부채율 매우 높음.
최근-경부, 호남축의 고속철도서비스 등장
서해안 고속도로 개통 따른 고속버스, 자가용 운송 경쟁력 향상 → flight(항공)수요감소예상
인천국제공항의 개항과 독립 경영화 등으로 인한 국내공항의 경영위기 심화되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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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P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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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航空(항공) 및 진에어의 촉진서비스戰略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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