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마케팅조사 및 SWOT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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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22 1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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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가설설정
정성 조사를 통해 도출해낸 마켓에 대한 가설과 투썸플레이스에 대한 가설
1)마켓에 대한 가설
① 소비자들은 커피 전문점을 이용할 때 맛보다는 브랜드에 따라 선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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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썸플레이스 마케팅조사 및 SWOT분석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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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투썸플레이스 마케팅조사 및 SWOT분석
투썸플레이스 marketing 조사
1.선정동기
동기 : 현재 투썸플레이스의 위치를 보면 중위권 그룹에도 속하지 못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사는 맛있는 케익등의 다른 커피전문점 브랜드 들과는 다른 差別화된 강점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선두 그룹으로 도약하지 못 하는가!
2.투썸플레이스 紹介(소개)
투섬플레이스는 누구나 쉴 수 있는 만남의 장소, 유럽풍의 고풍스러운 분위기, 커피 외에 함께 즐길 수 있는 差別화된 메뉴를 내세우고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모든 매장에는 벤자민 나무가 있어 자연의 편안함을 제공하고, 시간이 묻어날 듯한 철 구조물, 정형화지 않은 벽돌등.. 그리고 자유로운 선의 현대적 쇼케이스를 통해 유럽과 모던의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또 직접 만드는 120여 가지의 다체로운 메뉴로 선택의 즐거움 까지 제공한다.
② 소비자들이 커피 전문점을 이용하는 가장 큰 목적은 커피를 마시기 위함이다.
2)투썸플레이스에 대한 가설
①투썸플레이스는 커피가 맛이 없다.
4. 조사내용과 시사점
1)조사의 타겟 설정
조사 대상 타겟은 20대의 여성고객층
- Stratified random sample(층화법), Demographic sementation을 이용하여 20대의 여성층을 선정하고 그 안에서 랜덤하게 조사
2)조사 방법
①메인설문지 조사
- 커피마켓과 투썸플레이스에 대한 설문지를 학교와 교회, 타 학교등에서 총 100여명
②…(투비컨티뉴드 )
순서
다.
④투썸플레이스는 비싸다.
3. 가설설정
정성 조사를 통해 도출해낸 마켓에 대한 가설과 투썸플레이스에 대한 가설
1)마켓에 대한 가설
① 소비자들은 커피 전문점을 이용할 때...
투썸플레이스 marketing 조사
1.선정동기
동기 : 현재 투썸플레이스의 위치를 보면 중위권 그룹에도 속하지 못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사는 맛있는 케익등의 다른 커피전문점 브랜드 들과는 다른 差別화된 강점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선두 그룹으로 도약하지 못 하는가!
2.투썸플레이스 紹介(소개)
투섬플레이스는 누구나 쉴 수 있는 만남의 장소, 유럽풍의 고풍스러운 분위기, 커피 외에 함께 즐길 수 있는 差別화된 메뉴를 내세우고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모든 매장에는 벤자민 나무가 있어 자연의 편안함을 제공하고, 시간이 묻어날 듯한 철 구조물, 정형화지 않은 벽돌등.. 그리고 자유로운 선의 현대적 쇼케이스를 통해 유럽과 모던의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또 직접 만드는 120여 가지의 다체로운 메뉴로 선택의 즐거움 까지 제공한다.
②투썸플레이스는 케이크가 맛있다
③투썸플레이스는 인지도가 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