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영창,합병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08:02
본문
Download : 삼익,영창,합병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삼익,영창,합병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삼익,영창,합병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9 )
레포트/경영경제






삼익,영창,합병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삼익,영창,합병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익 영창 합병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순서
_SLIDE_1_
삼익 영창 합병 example(사례)
_SLIDE_2_
사건 개요
누가 - 피심 (주)삼익악기, (주)삼송공업
언제 - 2004.03.12
누구를-영창악기제조(주)
어떻게-유상증자에 참여하는 방식
영창악기제조(주)의 주식을 각각 26.5%, 22.08% 취득
2004. 03. 26 이러한 사실을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
피심들은 자신들의 특수관계인들을 영창악기제조(주)의 이사 등
임직원으로 임명 또는 선임하여 경영상으로도 지배
공정위 판결 (04.9.24) -` 이의신청 (05.1.5)-`고법판결 (06.3.15)
_SLIDE_3_
당시 시장 상황
(단위:
억원, %)
업라이트(UP)
그랜드(GP)
디지털(DP)
매출액
점유율
매출액
점유율
매출액
점유율
영창악기
410
58.9
50
38.3
26
17.4
삼익악기
231
33.1
34
26.1
69
46.0
야마하
45
6.5
25
19.1
48
32.0
기타
10.4
1.5
21.5
16.5
6.9
4.6
계
696.4
100.0
130.5
100.0
149.9
100.0
``03년 피아노 시advantage(장점) 유율 동향`
84%
_SLIDE_4_
공정위 심결문
경쟁제한의 폐해와 효율성 증대효능의 비교
예외인정가능성여부
경쟁 저해성 판단
기업결합유형
시장획정
공정거래위원회
회생이 불가한 회사와의 기업결합 해당 여부 판단
_SLIDE_5_
이의신청문
시장획정
삼익- 중고시장은 유의미한 인접시장
독점
가능성
공정위-중고와 신품의 판매경로가 다르다
-중고와 신품의 소비층도 다르다
-중고시장 기술개발과 공급량 조절 불가
삼익-유효한 해외 경쟁 요소 존재 (일본,China)
공정위-결합시 점유율이 일본산인 야마하 2위와 …(생략(省略))
삼익,영창,합병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삼익,영창,합병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