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기업 marketing 사례(instance)] [T.G.I. FRIDAY`S] 눈높이 서비스로 고객감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09:20
본문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T.G.I. FRIDAY`S] 눈높이 서비스로 고객감동.doc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이 核心(핵심) 고객 층을 이룬다. 캐주얼 다이닝을 컨셉으로 이삼십 대 젊은 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한다.
.
이 브랜드는 매장 수, 매출, 고객만족도와 인지도 등에서 패밀리 레스토랑을 선도하고 있다
.
서울.경기 지역에 16개, 부산에 2개, 대구 범어점 등 전국 19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
T.G.I. FRIDAY`S는 ...
[T.G.I. FRIDAY`S] 눈높이 서비스로 고객감동
푸드스타의 T.G.I. FRIDAY`S가 패밀리 레스토랑 군에서 브랜드 파워 1위를 차지했다. 푸드스타는 이를 기념해 고객 사은행사를 펴고 있다 이 브랜드는 1992년 3월 국내에 첫선을 보였다. 3월에는 20호 점을 개장할 예정이다. 푸드스타는 이를 기념해 고객 사은행사를 펴고 있다 이 브랜드는 1992년 3월 국내에 첫선을 보였다.
.
이 브랜드는 매장 수, 매출, 고객만족도와 인지도 등에서 패밀리 레스토랑을 선도하고 있다
.
서울.경기 지역에 16개, 부산에 2개, 대구 범어점 등 전국 19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
지난 1일은 T.G.I. FRIDAY`S가 국내에 introduction된지 10년이 되는 날이었다.
.
지난 1일은 T.G.I. FRIDAY`S가 국내에 introduction된지 10년이 되는 날이었다. 캐주얼 다이닝을 컨셉으로 이삼십 대 젊은 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한다.
.
`국내 최초.최대 패밀리 레스토랑`, `외식산업의 사관학교`, `일일 매출 세계 최고 기록 수립`. 이 브랜드에 내려진 평가들이다.
[국내기업 marketing 사례(instance)] [T.G.I. FRIDAY`S] 눈높이 서비스로 고객감동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T.G.I. FRIDAY`S] 눈높이 서비스로 고객감동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T.G.I. FRIDAY`S] 눈높이 서비스로 고객감동경영경제레포트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T G I FRIDAY`S 눈높 서비스로 고객감동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T.G.I. FRIDAY`S] 눈높이 서비스로 고객감동.doc( 65 )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국내기업 marketing 사례(instance)] [T.G.I. FRIDAY`S] 눈높이 서비스로 고객감동
국내기업,마케팅사례,T,G,I,FRIDAY`S,눈높,서비스로,고객감동,경영경제,레포트
[T.G.I. FRIDAY`S] 눈높이 서비스로 고객감동
푸드스타의 T.G.I. FRIDAY`S가 패밀리 레스토랑 군에서 브랜드 파워 1위를 차지했다. 3월에는 20호 점을 개장할 예정이다. 아이들을 동반…(drop)
다.
.
`국내 최초.최대 패밀리 레스토랑`, `외식산업의 사관학교`, `일일 매출 세계 최고 기록 수립`. 이 브랜드에 내려진 평가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