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업계의 差別화 strategy > ecodriving2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ecodriving2

포털업계의 差別화 strategy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포털업계의 차별화 전략.ppt





설명




포털19


1. Intro..
2. 대표적인 포털사이트
3. 포털업계의 差別(차별) 화 戰略
4. analysis(분석) 을 통한 시사점
5. 포털업계의 향후 戰略 제안


포털의 의미
포털이란 현관문이란 뜻으로 누리망 을 이용할 때 관문역할을 하는 사이트
예) 검색사이트(야후, 심마니, 알타비스타..등등)

현재 포털의 의미
관문의 역할도 하면서 검색기능, 무료메일, 커뮤니케이션 기능, 뉴스•쇼핑기능,
오락 기능 등의 다양한 수익성 컨텐츠를 가지고 있는 초대형 사이트
예) 다음, 네이버, 엠파스, 네이트닷컴, 야후.. 등등

Me-too戰略
1997년 다음의 무료 웹 메일 서비스 이후 현재 모든 포털 사이트의 기본은 메일서비스

1998년 네이버의 맞춤정보 서비스 ‘마이네이버’, 1999년 야후의 ‘마이야후’ 등장
…(투비컨티뉴드 )


%20차별화%20전략_ppt_01.gif %20차별화%20전략_ppt_02.gif %20차별화%20전략_ppt_03.gif %20차별화%20전략_ppt_04.gif %20차별화%20전략_ppt_05.gif %20차별화%20전략_ppt_06.gif



본 는 포털업계의 差別화 strategy에 대해 비교정리(arrangement)한 보고서입니다.



Download : 포털업계의 차별화 전략.ppt( 83 )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본 자료는 포털업계의 차별화 전략에 대해 비교정리한 보고서입니다.포털19 , 포털업계의 차별화 전략인문사회레포트 ,

포털업계의 差別화 strategy

순서
다.

Total 38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codrivin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codriving.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