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driving.kr 스타벅스 서비스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 > ecodriving1 | ecodriving.kr report

스타벅스 서비스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 > ecodriving1

본문 바로가기

ecodriving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타벅스 서비스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9 18:14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_보고서.hwp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⑤ 지歷史(역사)회와 environment(환경) 보호에 적극 기여한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 다른 레포트(report) 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report) 입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스타벅스 서비스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마케팅 서비스마케팅 서비스경영 별다방


스타벅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서비스경영,별다방,경영경제,레포트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④ 고객만족을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한다.

(2) 스타벅스의 미션
고객에게 최고의 coffee experience를 제공하는 것이다.

(4) 스타벅스 명칭 및 로고의 기원
1) 명칭
스타벅스의 이름은 허먼 멜빌의 소설 <모비 딕(백…(To be continued )
스타벅스_보고서_hwp_01.gif 스타벅스_보고서_hwp_02.gif 스타벅스_보고서_hwp_03.gif 스타벅스_보고서_hwp_04.gif 스타벅스_보고서_hwp_05.gif 스타벅스_보고서_hwp_06.gif
설명
순서

스타벅스 서비스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스타벅스_보고서.hwp( 41 )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1. Introduction
(1) 스타벅스의 사명
(2) 스타벅스의 미션
(3) 스타벅스의 경영방침
(4) 스타벅스 명칭 및 로고의 기원
(5) 하워드 슐츠 (Howard Schultz)
(6) 스타벅스의 연보
(7) 스타벅스 코리아의 연보
(8) 스타벅스 본사의 단계별 성장과정


2.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외부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2) 내부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3. 서비스 戰略 analysis(분석)
(1) 철학
(2) marketing 戰略 - 5P
(3) 직원교육 및 복지
(4) 서비스 품질측정(測定)
(5) 서비스 고객만족

스타벅스의 타임 marketing

4. 성공 및 실패事例(사례) (原因analysis(분석) )

5. 한국 시장 analysis(분석)

6. 한국 시장 경쟁사analysis(분석)
1) 로즈버드
2) 할리스
3) 카페 네스카페
4) 커피빈&티리프
5) 시애틀 에스프레소
6) 세가프레도
7) 자바

7. 예상되는 상황
1) 시장다각화와 差別(차별) 화
2) 세계 경기 침체 : 비용 절감의 기회로
3) 커피 품질의 상향평준화 문제 : 강력한 brand power 구축
4) 새로운 경쟁자의 등장
5) 후식시장의 복합화


8. 향후戰略

<서비스 관리>



-스타벅스-



























1. Introduction
1971년 미국의 시애틀에서 창립한 세계적 규모의 커피 전문 기업이다.교수님께도 칭찬받았고 A+받았습니다. 세계에서 하루 평균(average) 310만 여명이 스타벅스를 찾는다.

(3) 스타벅스의 경영방침
스타벅스를 세계 최고의 커피를 공급하는 회사로 만드는 한편, 회사가 성장하더라도 아래의 원칙에 대하여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다. 1999년 국내에 처음으로 상륙한 스타벅스는 에스프레소를 내세운 품질 고급화 戰略으로 시장을 파고들었다.
③ 커피의 구매, 로스팅 그리고 서비스에 대하여 가장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② 비즈니스를 하는 방법에 있어서 필수적 요소의 하나인 다양성을 수용한다.
많은도움될겁니다^-^




교수님께도 칭찬받았고 A+받았습니다. coffee experience는 최고 품질의 커피 뿐만 아니라, 커피와 더불어 얻을 수 있는 여러 가지를 다 포괄하는 concept(개념)이다.
⑥ 수익성은 우리 미래의 성공에 필수적이란 것을 인식한다. 처음 우리나라에서는 대중화 되어 있지도 알려지지도 않은 커피였다.



다. 현재 우리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게 자리 잡은 테이크아웃(take-out) 형태의 커피 판매를 스타벅스가 처음으로 선도했다. 현재 스타벅스에서는 전미에 걸쳐 8만 여명의 파트너가 일하고 있으며 파트타임 직원을 포함한 직원들에게 ‘Beans Stock’이라는 스톡옵션을 비롯해 양질의 복지제도를 실시하고 있다아

(1) 스타벅스의 사명
스타벅스의 사명은 고객에게 최상의 커피를 제공하는 것이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다음 6개의 항목은 의사결정이 기준이 된다

① 훌륭한 근무 environment(환경) 을 제공하고, 서로를 존중하며 존엄성으로 대한다.
Total 23,11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codrivin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codriving.kr All rights reserved.